카카오는 자사의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인 ‘카카오게임 S’ 첫 출시작 ‘원(O.N.E, Odium Never Ends)이 사전예약 오픈 이틀만에 참가자수 2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원(O.N.E)’의 사전예약 참가자수는 역대 카카오게임으로 출시된 RPG들중 가장 빠른 증가세를 기록했다.

카카오 측은 인기 요인을 다양한 액션 RPG 장르에서 ‘원(O.N.E)’이 내세운 ’수호’. ‘습격’, ‘복수’, ‘수배’ 라는 차별화된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특히 여타 RPG들이 사전예약 단계부터 막대한 물량의 TV 광고와 크로스프로모션을 통해 유저를 모객하는 것과 달리, 오직 카카오 플랫폼만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거둔 성과여서 카카오 게임플랫폼의 강력한 유저 모객 기능과 ‘카카오게임 S’의 퍼블리싱 경쟁력을 제대로 입증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카카오, 첫 모바일게임 ‘원(O.N.E)’

카카오는 “최근 게임 광고의 홍수로 유명 모델만 부각될 뿐 정작 게임 내용에 대한 기대감 부여가 부족하다는 문제점이 지적돼 왔다”며, “‘원’은 ‘복수’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인지도 높지 않은 외국인 모델을 활용해 게임의 콘셉트를  반전적으로 드러냄으로써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자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는 사전예약 20만 돌파를 기념해, 4월8일부터 22일까지 2주간 사전예약에 참가한 유저들중 자신의 예약 순번에 숫자 ‘1’이 들어간 인증샷을 카카오게임 공식 페이스북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원(O.N.E)’의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게임하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중이며 게임 티저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