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어 VR의 360도 영상, 셰프컬렉션 활용한 요리 시연

삼성전자가 4월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맨하튼의 미트패킹 지역에 위치한 ‘삼성 뉴욕 마케팅센터’에서 현지 미디어와 블로거 등을 대상으로 ‘360도 Meals’ 쿠킹쇼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주방을 가상현실 헤드셋 삼성 ‘기어 VR’을 통해 가상 체험하고 삼성 셰프컬렉션을 활용한 다니엘 블뤼의 요리 시연을 직접 보고 요리한 음식을 시식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 행사다.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인 미슐랭 스타 셰프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들을 활용해 요리 시연을 하고 있다.

행사 참석자들은 먼저 다니엘 블뤼가 운영하는 뉴욕 소재의 다니엘 레스토랑 주방의 모습을 기어 VR의 360도 영상으로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을 통한 가상 체험이 끝난 후 다니엘 블뤼가 냉장고와 오븐을 비롯한 삼성 슈퍼 프리미엄 셰프컬렉션 제품을 활용해 크로크무슈 요리를 직접 만들어 참석자에게 제공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석한 삼성전자 CE부문장 윤부근 대표이사는 “미슐랭 스타 셰프가 셰프컬렉션을 활용해 선보인 이번 행사는 요리에 관심이 높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새로운 패션 포인트(Passion Point)를 발굴해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