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무선통신 기업 퀄컴은 국내 이공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퀄컴 샌디에이고 본사 방문 프로그램인 제 14기 퀄컴 IT 투어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4주년을 맞이한 퀄컴 IT 투어는 한국의 이공계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미래 글로벌 IT 분야의 인재를 지원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참여 학생들은 모바일 분야의 최신 기술을 배우고 미래의 혁신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데렉 에벌리(Derek Aberle) 퀄컴 사장이 참여한 가운데 직접 본인의 주제를 발표할 기회가 주어진다.

퀄컴 IT 투어는 만 21세 이상4년제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이공계 학부(3학년 이상) 또는 석사과정 학생이면 누구든지 지원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은 6월27일부터 7월2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열리며, 지원서 접수는 오는 4월25일 까지다.

제 14기 퀄컴 IT 투어 지원자 모집

<무선 통신 기술의 발전과 미래>라는 주제 아래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G, IoT,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로봇, 멀티미디어, 핀테크 또는 증강현실 등 총 7가지 공모 주제 중 하나를 선택해 제안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5월19일, 1차 서류 합격자가 발표되며 최종 선발 발표는 6월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퀄컴코리아는 퀄컴 IT 투어를 소개하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도모하고자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토즈 강남토즈타워점에서 설명회를 갖는다. 설명회는 4월7일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태원 퀄컴코리아 사장은 “올해 퀄컴 IT Tour에서도 뛰어난 국내 이공계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차세대 이동통신 시장을 이끌어갈 미래의 엔지니어들에게 세계적인 IT기업의 기술과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