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7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LR 클럽 통해 응모 가능

소니코리아가 4월6일부터 17일까지 세계 최소형 35mm 풀프레임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1R II’를 일상 속에서 직접 체험하는 ‘RX1R II 포토그래퍼’를 모집한다. 

RX1R II는 2012년 11월 ‘한 손 안의 풀프레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존 플래그십 DSLR에만 탑재해 온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혁신적인 크기와 무게로 구현해 풀프레임 카메라의 대중화를 이끈 ‘RX1’ 시리즈의 최신 제품으로,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플래그십 모델이다. 

특히 소니만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세계 최다 399개 포인트의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한 손에 쥘 수 있는 초소형 바디에 담아 일상에서도 손쉽게 풀프레임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RX1R II 포토그래퍼는 프로페셔널한 사진을 추구하는 카메라 유저들을 대상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지정된 이메일로 보내거나,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RX1R II 포토그래퍼 모집 이벤트를 통해 직접 신청할 수 있다.

RX1R II 포토그래퍼에 선정 시 소니 RX1R II 제품을 체험을 비롯해 출사 및 작가 세미나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본인이 체험했던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관련 액세서리 할인 구매도 지원된다. 

체험 기간 동안 개별 작품 및 활동에 대한 평가를 통해 선정된 우수 활동자에게는 초고속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1명),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1명), 4K 지원 64GB SD카드(2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