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래피 콘테스트 및 엡손 장기 고객 대상 이벤트 마련

한국엡손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글 슬로건을 공개한다. 올해로 2016년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한국엡손은 글로벌 엡손 브랜드의 슬로건인 ‘Exceed Your Vision’을 좀 더 쉬운 우리말로 전하기 위해 ‘상상을 앞지르다 감동을 이어가다’라는 한글 슬로건으로 개발하여 발표한다. 

‘고객의 기대와 상상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한다’는 뜻을 가진 슬로건에는 엡손을 사랑해온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엡손의 기술력으로 놀라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는 한국엡손의 비전이 담겼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캘리그래피 콘테스트, 장기 고객 사은행사 등을 개최한다. 한국엡손의 창립 20주년 기념 슬로건 ‘상상을 앞지르다, 감동을 이어가다’를 캘리그래피로 만들어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는 형태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콘테스트는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되며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선 작품은 6월10일 금요일 엡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장기간 엡손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엡손 제품과 얽힌 특별한 추억이 있는 우수 사용자를 선정하는 ‘나는 엡소너(Epsoner)다!’ 이벤트도 6월26일까지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엡손 정품 무한 복합기 L565, 던킨도너츠 맨해튼 드립 커피&도넛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부사와 야스오 한국엡손 대표는 “지난 20년간 한국엡손을 아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소비자 친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향후 한국엡손은 상상을 앞지르는 놀라운 혁신 제품 및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엡손은 지난 1996년에 설립돼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국내 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 정품 무한 잉크 프린터/복합기 판매 30만 대 돌파 등 기록을 세워오고 있다. 프린터는 물론 프로젝터 제품군에서도 비즈니스 시장을 주력으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