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30일까지 트루 이미지 2016 구매 이벤트·페이스북 댓글 이벤트

아크로니스가 월드백업데이 캠페인 독려의 일환으로 개인용 백업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구매 이벤트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로니스는 지난 3월31일 전세계 유저들이 시스템, 데이터 등의 모든 디지털 자산을 안전하게 보존하도록 독려하는 날인 ‘월드백업데이 (World Backup Day)’를 맞아 캠페인의 일환으로 ‘데이터 손실과 보호 행태’에 대한 글로벌 설문 조사 결과를 발표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개인용 백업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구매 이벤트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각각 4월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구매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1 PC/3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영수증을 캡처 하거나 사진으로 찍어 공식 총판 이메일 (acronis@weprosoft.co.kr)로 보내면 문화상품권(5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4월30일까지 진행된다.

또 아크로니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croniskorea)에서는 ‘월드백업데이 댓글 이벤트’를 4월30일까지 진행하며, 페이스북 게시물에 디지털 데이터 손실 경험과 백업 솔루션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달아준 페이스북 팬들 중 스무 명을 선정해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 1 PC용 영구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윈도, Mac OS를 통합 지원하며 쉬운 사용 및 빠른 백업 속도로 유명한 개인용 백업 솔루션이다. 특허 받은 아크로니스 통합 데이터보호 기술인 ‘애니데이터 엔진(AnyData Engine)’으로 구현돼 높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전체 디스크 이미징 기술을 통해 데이터뿐 아니라 애플리케이션 및 OS 설정까지, 손쉽게 전체 PC 데이터 및 시스템을 백업·복원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 베어 메탈 복구 기능을 제공하며 이기종 복원 및 손쉬운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며 ‘try & decide’ 기능을 제공해 제어된 상태에서의 임시 환경을 제공해 새로운 소프트웨어 드라이버 및 시스템 구성을 미리 테스트해볼 수 있다.

서호익 아크로니스코리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6은 사용하기 쉽고 빠르지만 완벽한 데이터 보호를 제공해 개인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백업 솔루션”이라며 “구매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개인 사용자들이 데이터 손실의 위험과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동시에 백업에 대해 친근함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