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현대카드, KB국민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와 제휴해 ‘슈퍼할부카드’를 출시하고, 역대 최대 통신비 할인과 함께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슈퍼할부카드’는 기기변경, 번호이동, 신규가입 시 단말 구매 비용의 일부를 할부로 결제하고,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매월 청구되는 통신비를 할인 받는 카드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이 70만원 이상이면 1만5000원, 이용 실적 30만원 이상이면 1만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할부카드로 KT 단말 구매 시, 슈퍼할부카드 할인 36~24만원(24개월)과 함께 포인트파크 포인트 차감 할인, 멤버십 포인트 할인(최대 5만원)을 적용할 수 있는 KT만의 단말 할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삼성 갤럭시S7, LG G5 등 최신 단말도 타 통신사 대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KT 단말 구매시 통신비 할인 '슈퍼할부카드' 출시

‘슈퍼할부카드’는 기존 KT가 출시한 ‘슈퍼카드’의 가장 큰 장점인 ▲카드 전월 이용 실적에 통신요금과 대중교통, 학원비, 병원비도 포함 ▲무선에만 국한됐던 통신 요금 할인을 인터넷, IPTV 등 유선 상품까지 확대 ▲제휴 카드사별로 달랐던 가입 신청 번호도 대표번호(1899-5500)로 통일도 모두 포함하고 있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은 지속 유지된다.

슈퍼할부 신한카드는 약 90% 에 해당하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등록이 가능하여, 관리비와 통신비를 더하면 전월 실적 30만원을 쉽게 달성하고 월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이체 신청은 1544-7000 (신한카드 대표번호)에서 할 수 있다.

슈퍼할부 KB국민카드는 통신비 자동이체 조건이 없기 때문에 다른 카드와 동시에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슈퍼할부 KB국민카드와 슈퍼DC KB국민카드를 각각 발급받아 사용하면 월 최대 30,000원(카드당 전월실적 70만원)까지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KT는 교원 라이프와 제휴해 ‘kt 수퍼(Super) 라이프 교원’ 서비스도 4월1일 출시했다. ‘kt 수퍼 라이프 교원’은 통신비 할인은 물론 교육, 웨딩, 수연, 상조 등 다양한 교원 제휴 상품을 할인 받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kt 수퍼 라이프 교원’ 은 ▲ 슈퍼할부 신한카드의 월 1만5000원~1만원 할인(전월 실적 충족 시) ▲ 통신비 69만원/58만원의 추가 할인(36개월/24개월) ▲ 교원 라이프 서비스 내 교육, 웨딩, 수연, 상조 중 택 1(399만원 상당) 또는 만기 시 전액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슈퍼할부 신한카드 발급과 함께  ‘kt 수퍼 라이프 교원’에 가입(월 2만8500원 X 140회)하고 kt 모바일 슈퍼할부 수납을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원호 KT 마케팅부문 통합CRM담당 상무는 “단통법 시행 이후 고객의 단말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혜택을 강화한 슈퍼할부카드를 출시했다”며 “슈퍼할부카드+포인트파크+멤버십 할인’의 KT만의 단말할인 프로그램 제공으로 경쟁사보다 유리한 조건에서 단말 구매가 가능하게 했고, 기존 슈퍼카드의 장점은 살려 고객에게 최상의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1등 KT만의 고객 최우선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