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60만원 상당, 혼수 가전 구입 시 캐시백 등 혜택 제공

삼성제품 전문매장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4월1일부터 한 달 간 ‘2016년 삼성전자 신제품 고객초대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세계 최대 가전박람회 CES 2016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패밀리 허브가 매장에 첫 선을 보이고, 차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 기술이 적용된 16년 SUHD TV와 바람 없이 시원한 무풍에어컨, 액티브워시 글로벌 200만대 돌파기념 스폐셜 행사모델 등이 소개된다.

특히 삼성전자 '패밀리 허브' 특별 체험 행사는 4월9일과 10일 이틀간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서본점, 강남본점, 홍대점 3곳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패밀리 허브의 ‘푸드알리미’, ‘만개의 레시피’ 등 6개 기능 중에서 2개 이상을 체험하면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체험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디지털프라자가 제안하는 베스트 혼수모델을 두 폼목 이상 함께 구매하면 각 모델별로 최대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고, TV, 냉장고, 세탁기 등 주요품목 행사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60만 포인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가 ‘2016년 삼성전자 신제품 고객초대전’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4월은 삼성의 신기술이 총 집약된 2016삼성전자 신제품을 한 자리에서 한번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한 번에 목돈이 많이 드는 예비신혼부부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혜택을 준비한 이번 행사처럼 앞으로도 혼수, 이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