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넥슨과 협업해 ‘갤럭시 S7 엣지’, ‘갤럭시 S7’과 모바일 게임 ‘HIT(히트)’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4월30일까지 갤럭시 S7·엣지를 구입한 소비자에게 모바일 게임 히트의 게임 머니와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S7으로 HIT하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넥슨이 ‘S7으로 HIT하다’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갤럭시 S7·엣지 구매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고 카드를 등록한 소비자에게 히트의 아이템 증정 쿠폰이 제공되며 행사 기간 전에 갤럭시 S7을 구매한 소비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넥슨은 4월 한 달 동안 ‘갤럭시 S7 HIT 게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선전을 거쳐 4월30일에 e-스포츠 전용 경기장 넥슨 아레나에서 결승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7 엣지와 갤럭시 S7은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까지 완벽하게 게임에 최적화한 제품”이라며 "갤럭시 S7으로 더욱 사실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