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3월30일부터 6월30일까지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RX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이벤트는 RX 시리즈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RX 시리즈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인 #RX사진전과 촬영 카메라 기종, 촬영 장소와 함께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업로드 후 소니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의 ‘#RX 사진전 참여 갤러리’에서 본인이 응모한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가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사용자를 대상으로 ‘#RX사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RX사진전은 포토그래퍼 김주원 작가, 이원석 작가, 정기수 작가 등 3명의 특별 심사위원과 함께 소니코리아 내부 심사를 통해 인터파크 투어 자유여행 상품권, 소니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IV, 리모와 여행용 캐리어, 소니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 소니 4K 지원 64GB SD카드,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소니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는 콤팩트한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구현해낸 RX100 시리즈, 광각부터 망원까지 전 대역의 완벽한 해상도를 갖춘 영상 특화 하이엔드 카메라 RX10 시리즈,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로 초고해상도 이미지를 실현하는 세계 최소형 풀프레임 카메라 RX1 시리즈 등 총 9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는 국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으며 카메라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RX사진전을 통해 RX 시리즈로 사진을 즐기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