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가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2’의 업데이트 콘텐츠인 ‘카데스의 저주’를 주제로 한 공식 가이드북 ‘드래곤빌리지2 각성 드래곤(이하 각성 드래곤)’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하이브로가 드래곤빌리지2 공식가이드북 각성드래곤을 출간했다

각성 드래곤은 모바일게임 드래곤빌리지2의 시즌2 카데스의 저주에서 기존 드래곤의 잠재 능력을 깨워 한층 더 강력한 드래곤을 진화시킬 수 있게 된 각성의 방법과 40종의 각성 드래곤의 정보를 담고 있다.

또 책 속에 드래곤빌리지2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성 각성의 마석 아이템 코드가 들어있어 독자들은 아이템을 통해 5성 드래곤을 각성시키고 보다 강력한 드래곤을 만들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유타칸 대륙을 위기로 빠뜨리려는 사악한 검은 로브의 사도들에게 맞서는 테이머들의 모험 이야기와 드래곤 각성을 발견한 학자 ‘마모루딕’의 비하인드 스토리, 새롭게 추가된 모험 지역과 몬스터, 300여 종의 아티팩트 장신구의 정보를 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로 관계자는 “각성 드래곤의 독자들은 게임 시나리오를 책으로 즐기며 보다 쉬운 각성을 통해 강한 드래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하이브로는 앞으로 게임 속에서 볼 수 없었던 이야기를 보여주는 도감 시리즈와, 학습도감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출간해 교육 콘텐츠 브랜드로 발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