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테크놀로지 코리아(이하, 리니어)는 온도 보정 기능이 내장된 초저 DCR 전류 감지 및 주파수 동기화 기능을 갖춘 정주파수 피크 전류 모드 동기식 스텝다운 DC/DC 컨버터(제품명: LTC713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바이스의 독자적인 아키텍처는 쉬운 보정을 제공하며 더 높은 전류 용량을 위해 여러 개의 IC를 직접 병렬화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전류 감지 신호의 신호대잡음비율(SNR)도 향상시켜, 고전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매우 낮은 DC 저항 전력 인덕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특징은 낮은 DCR 애플리케이션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스위칭 지터를 감소시키고 전류 제한 정밀도를 향상시킨다.

LTC7130의 4.5V ~ 20V 입력 범위는 대부분의 중간 버스 전압을 포함해 매우 폭넓은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다양한 배터리 유형과 호환될 수 있다. 통합형 N채널 MOSFET은 0.6V ~ 5.5V 범위의 출력 전압일 때 20A의 높은 연속 부하 전류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전류/저전압 DSP / FPGA / ASIC 레퍼런스 설계와 같은 PoL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이 제품은 텔레콤/데이터 시스템/ 배전용 전력 아키텍처/ 일반적인 고전력 밀도 시스템 등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LTC7130의 낮은 90ns 최소 온타임은 높은 주파수로 높은 스텝다운 비율의 전원 공급장치 설계를 실현시킨다. 동작 주파수는 250kHz ~ 770kHz 범위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외부 클록으로 동기화될 수 있다. LTC7130의 전체 차동 출력 전압 정확도는 –40 ~ 125도(°C)의 동작 온도 범위에서 ±0.5%이다.

리니어, 동기식 스텝다운 DC/DC 컨버터(제품명: LTC7130)

이 제품은 고속 차동 리모트 감지 증폭기, 프로그램 가능한 출력 전류 제한, 소프트 복구 기능의 출력 단락회로 보호, 프로그램 가능한 소프트 스타트/트랙킹, 전력 감소를 위한 EXTVCC, 출력 UV/OV 조건을 위한 오류 지시기 등의 추가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LTC7130은 열 성능이 강화된 6.25mm × 7.5mm × 2.22mm BGA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RoHS 무연 및 SnPb (63/37) 납 마감재로 제공된다. E 및 I 등급은 –40도  ~ 125도(°C) 동작 접합 온도 범위로 보장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