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자회사 ‘에센코어’ 메모리 탑재된 국내 조립PC 글로벌 시장 개척 지원

SK C&C가 3월29일 프리미엄 반도체 제품 자회사 에센코어가 고사양 반도체 제품 브랜드인 ‘KLEVV’의 총판을 통한 국내 판매 및 한국 소비자 대상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2015년 북미와 유럽에서 첫 선을 보인 ‘KLEVV’는 소비자용 최고 사양 제품군으로 ▲게임용 오버클럭 메모리인 DDR4와 DDR3 ▲고성능▲대용량의 SSD ▲4중의 데이터 보안 알고리즘이 적용된 지문인식 USB로 구성됐다.

KLEVV는 프리미엄 반도체 제품 시장 진출 첫해에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 2015’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에센코어는 지난 2월부터 KLEVV 제품 마케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대학가를 중심으로 다나와와 협력해 KLEVV 메모리가 장착된 DIY 컴퓨터를 절반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마이크로소프트, 에에수스 등 국내외 유수의 업체와도 협력해 고성능 KLEVV D램 메모리를 장착한 게임용 오버클럭킹 컴퓨터를 제작·판매에 나서고 있다. 

특히 에센코어는 KLEVV 플래시 메모리(SSD, 마이크로 SD카드)를 탑재한 캠코더·스마트폰 등을 활용한 문화 예술·창작 지원 활동인 ‘아티스트 스폰서십(Artist Sponsorship)’도 연중 진행 중이다.

아티스트 스폰서십은 한국 예술가들이 창작한 문화 예술 작품들을 세계에 알리며 한국 예술가와 KLEVV 제품 브랜드의 글로벌 명성을 높이기 위한 활동이다.

또 에센코어는 KLEVV가 탑재된 국내 컴퓨터 업체의 글로벌 시장 개척을 지원하고 글로벌 게임 및 가전제품 전시회도 지속적으로 참여한다. 연승훈 에센코어 브랜드 마케팅 담당은 “KLEVV는 처음부터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 브랜드”라며 “북미와 유럽, 중화권, 한국 등 세계 주요 시장에서 게이머들과 고사양 컴퓨터 애용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임을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