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이 새로운 IoT 게이트웨이 스타터 키트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이 키트는 바로 실행이 가능한 시스템인 ‘윈도 임베디드 스탠다드 7에센셜’을 탑재, 인텔 셀러론 J1900 기반 플랫폼과 WISE-PaaS,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와 기술 지원서비스로 구성됐다.

이 키트는 머신, 디바이스, 센서를 포함하는 다양한 현존하는 사물을 연결하기 위한 강력한 턴키 빌딩 블록을 제공하며 MQTT와 같은 IoT 표준으로 다양한 프로토콜을 통합한다. 이후에 데이터 스트리밍, 분석, 예측 솔루션으로 IoT 애플래케이션 개발하도록 권한을 부여한다. 

빌딩 관리자는 중앙관제실에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상황을 관리하기 위해 대시보드만 관찰하면 된다. iFactory 개발자는 모든 이기종의 시스템을 지능형 네트워크에 갖고 와 IoT 통신과 중앙 관리를 위해 통합된 포맷 표준으로 데이터를 변형시키고 모든 시스템을 조정하며, 상호 작용을 통해 시너지를 높인다. 

어드밴텍이 새로운 IoT 게이트웨이 스타터 키트를 최근 새롭게 출시했다.

리테일 시스템 통합 업체는 비즈니스 전략 및 실제를 향상시키기 위해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IoT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다중 시스템을 통합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창조하기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한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어드밴텍 IoT 게이트웨이 스타터 키트는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혁신적이고 비용 효과적이며 안전한 IoT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한 유연성을 제공한다”며 “어드밴텍 하드웨어는 MS 애저(Azure) 클라우드 플랫폼과 함께 운영 가능해 IoT 혁신을 보다 가속화 할 수 있고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어드밴텍 IoT 게이트웨이 스타터 키트는 초소형의 ARK-1123H와 다중 I/O인 ARK-2121L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종류 모두 열악한 환경에서 작동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2종류의 게이트웨이 모두 네트워킹과 다목적 I/O 통신용으로 뛰어난 확장성을 갖고 있으며 4GB 메모리와 500GB 하드디스크를 함께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