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16(MLB Perfect Inning 16)’의 출시에 앞서 글로벌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게임은 게임빌이 제공하는 퍼펙트 이닝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야구 게임 매니아의 관심이 집중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게임 출시 전까지 미국을 필두로 한국, 대만, 일본 등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SE 시그리처 드래프트, 스타, 골드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게임빌이 MLB 퍼펙트 이닝 16의 출시에 앞서 글로벌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게임빌은 MLBAM(Major League Baseball Advanced Media), MLBP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ssociation), MLBPAA(Major League Baseball Players Alumni Association) 등 3개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총 30개의 메이저리그 구단 및 선수들의 고유 모습과 동작이 실제와 같이 반영됐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빌은 전작인 MLB 퍼펙트 이닝 15가 대만, 도미니카화국 등 해외 국가 오픈 마켓 매출 차트 상위를 고수하면서 마니아를 확보한 상황이다. 이 게임은 4월5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