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상향 및 신규 탐험 지역 추가

컴투스는 모바일 RPG 게임 ‘원더택틱스’에 신규 언어 2종 추가 지원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신규 언어 2종을 추가 지원하고 다양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해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편의성과 재미 요소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원더택틱스에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를 추가해 유럽 및 남미 게임 시장의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원더택틱스가 신규 언어 2종 추가 지원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원더택틱스는 2016년 1월 출시와 함께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등 총 8개의 언어 지원을 시작했으며 이번 업데이트로 총 10개 언어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기존 60에서 80으로 상향 조정하고 신규 탐험 지역 및 일반 던전 내 반복 전투 기능 추가로 전략의 재미와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탐험 지역 ‘영웅의 무덤’, ‘빛의 격전지’, ‘어둠의 틈’, ‘빛의 성역’ 등 4종으로 각각 55레벨, 60레벨, 65레벨, 70레벨까지 레벨 구간 별로 입장이 가능하다.

컴투스 관계자는 "보다 공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신규 언어 2종을 추가 지원해 세계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라며 “많은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와 운영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