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이 서비스 실시 2주년을 앞두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는 낚시의 신이 서비스 실시 2주년을 앞두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낚시의 신은 지난해 말 글로벌 누적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홍콩,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넘어 미국과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며 전 세계의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낚시의 신은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6일까지 진행되는 2주년 감사 이벤트 기간 동안 낚시의 신에 접속만 해도 고급 부스터 3종 세트, 황금 열쇠, 한정판 낚싯줄을 지급하며 기간 내 12일 동안 출석 시 4성 벚꽃 낚싯대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불타는 황금 보물상자에서 아이템 뽑기 10회 연속 참여 시 3성 장비를 증정하며 길드 경험치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로 유저들에게 더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고자 4월14일까지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 물고기, 체리 물고기를 잡을 시 일반 진화보조제와 5성 벚꽃 낚싯대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꾸준히 낚시의 신을 즐겨준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푸짐한 혜택과 함께 새 시즌을 위해 마련한 아이템으로 봄 느낌을 물씬 느껴보길 바라며 4월 업데이트 준비 중에 있는 길드전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