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11.20 월 09:03

상단여백
HOME 조이뉴스 종합
제주 봄 여행을 위한 추천 이색 게스트하우스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24 15:20

몇 해 전부터 올레꾼들을 위해 하나 둘 생기기 시작한 제주도 게스트하우스가 이제는 저마다의 테마를 내걸거나 이색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이목을 끌고 있다.

야놀자는 제주로의 봄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에 이벤트나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게스트하우스를 소개했다.

오름길벗 게스트하우스

제주 송당리에 위치한 오름길벗 게스트하우스는 매일 아침 오름 투어를 진행한다. 용눈이 오름, 다랑쉬 오름, 백약이 오름 등 제주 동북부의 유명 오름에 올라 일출과 제주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투어를 마친 뒤에는 조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슬로시티 게스트하우스

서귀포시에 위치한 슬로시티 게스트하우스는 제주를 동서로 나눠 9시간 가량의 전일 투어를 진행한다. 원하는 사람에 한해 우도 투어도 진행하고 있어 제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간드락 게스트하우스

제주시 아라동에 위치한 간드락 게스트하우스는 제주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비정기적으로 소규모 하우스 콘서트와 제주의 문화, 도자기, 공예 등을 주제로 한 문화강좌를 제공한다.

게스트하우스 1층은 카페와 피아노, 기타, 엠프 등 소규모 공연 시설이 구비돼 있어 투숙객들이 자율적으로 공연을 진행할 수도 있다. 또 주인장이 영어 회화에 능통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제주투어가 가능하다.

색다른 제주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이 늘면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가 늘고 있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알뜨르 게스트하우스는 소라, 고동 채취 체험과 바다낚시와 스쿠버다이빙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레코지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스노쿨링과 인근 해녀학교에서 해녀 체험도 경험해볼 수 있다.

알뜨르 게스트하우스

제주시 한림읍에 위치한 힐링 게스트하우스는 바다낚시와 약초 산행 체험을 할 수 있다.

힐링 게스트하우스

이러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게스트하우스가 인기를 끌면서 자전거와 낚싯대, 등산장비를 무료로 빌려주는 게스트하우스도 점차 늘어나는 추세다.

정홍석 기자  jeong3964@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홍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PREV NEXT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제품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