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 ‘포티넷 데이: SDN NFV 클라우드 가상화’ 세미나 개최

비즈니스 환경이 SDN·NFV, 클라우드·가상화 기반으로 급속히 변화하고 있으며 가상화 환경 하에 온-디멘드 기반 SaaS, PaaS, IaaS 등이 빠르게 도입되고 있다. 이에 포티넷코리아는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안전한 SDN·NFV, 클라우드·가상화 환경 구축을 위한 통합 전략을 논의하는 포티넷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포티넷코리아는 지난 23일, 양재동 엘타워 엘하우스에서 ‘포티넷 데이: SDN NFV 클라우드 가상화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포티넷코리아가 23일 SDN NFV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 전략에 대해 소개하는 포티넷데이 세미나를 가졌다.

세미나에서는 SDN·NFV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구축 전략과 함께 복잡하고 정교한 가상 환경에서의 멀티-터넨트, 멀티-레이어 보안성 강화 전략 및 다양한 글로벌 구축사례가 소개됐다. 

또 데모 시연을 통해 100GE 대용량 데이터 센터 방화벽의 성능, VM웨어 NSX 플랫폼 사용자를 위한 포티게이트-VMX 구동, SDN 오픈스택 플랫폼 사용자를 위한 포티게이트-VM 구동 등이 시연되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조현제 포티넷코리아 대표는 “포티넷은 SDN·NFV, 클라우드·가상화 환경 보안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선보이고 주요 네트워크·통신 분야 업체들과 기술파트너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 가상화와 클라우드 컴퓨팅, SDN 도입으로 급변하고 있는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보다 향상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