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고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3.7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배틀쉽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황금색, 녹색, 파란색, 자주색 등의 신규 장교 및 각 장교들의 스킬과 장교 도감 등을 업데이트 하고 다양한 장교 선택으로 더욱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됐다.

또 유저의 기지 발전 현황을 한 눈에 쉽고 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지 번영도 시스템 추가로 기지 번영도에 따른 자원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보석섬에 주둔해 보석 채집이 가능한 보석섬을 오픈 했고 자신과 비슷한 전력을 가진 게이머에게 승리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버 도전 경기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배틀쉽이 3.7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함대를 더욱 강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새로운 부품이 추가됐으며 능력치와 특정 조건 등을 달성할 경우 캐릭터 아이콘 변경이 가능하게 됐다. 특히 비서시스템과 FAQ를 대폭 업그레이드 해 초보 게이머를 위한 길라잡이 기능을 강화했다.

네오싸이언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31일까지 전투력, 영예, 스테이지 랭킹 TOP 20위 안에 들면 최대 보석 3000개를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된 보석의 10%를 다시 돌려주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 3월26일, 27일 동안 함대 건조 및 과학 연구, 건축 속도와 경험치 획득량이 50% 상승한다.

이와 함께 3월31일까지 유저 자신의 작전 지휘실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고급공훈증명을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 유튜브에 올린 URL을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하면 보석 500개 등 보상을 증정한다.

처음 접속한 게이머나 15일 동안 접속하지 않은 게이머가 다시 게임에 접속하면 자주색 장교 파편 상자 30개, 중급공훈증명 10개, 보석 500개 등 선물을 얻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