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롯데시네마와 함께 3월25일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믹싱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포스터

돌비와 롯데시네마는 지난 1월부터 ‘롯데시네마·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을 통해 매달 넷째주 금요일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된 최신작 및 화제작을 상영하고 있다.

지난 1, 2월에는 쿵푸팬더3와 데드풀을 상영했고 이번 3월에는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을 선보인다. 이번 9월까지 진행되는 롯데시네마·돌비 애트모스 심야 클럽은 국내 6개의 돌비 애트모스 상영관을 보유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만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매달 돌비 애트모스 영화를 관람한 관객이 티켓 인증 후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를 모으는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북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심야 클럽 참가자를 포함한 돌비 애트모스 믹싱작을 감상한 관람객들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방문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올해 9월까지 매달 돌비 애트모스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은 오는 10월에 돌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스탬프북 인증 이벤트 참여를 통해 LA 여행 왕복 항공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돌비 애트모스는 서라운드 스피커, 서브 우퍼 및 천장 오버헤드 스피커를 통해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의 수평 음장에 수직 요소를 첨가해 전·후·좌·우·상·하 전 방위로 흐르는 3차원 입체 음향을 구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