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고객사 위한 빅데이터 및 고급 분석 기술 공유

한국MS가 오는 4월6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국내 고객 및 파트너, 개발자를 대상으로 ‘데이터를 정복하라(Conquer the data): SQL Server 2016’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데이터를 활용해 어떻게 미래 사업을 주도할 것인지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빅데이터, 고급 분석, 인텔리전스, 클라우드 등 IT 및 데이터 분야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활용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지난 3월10일 뉴욕에서 개최된 ‘데이터 드리븐(Data Driven)’ 행사에서 발표된 최신 정보와 전략이 국내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MS가 2년 만에 새롭게 발표한 ‘SQL Server 2016’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SQL Server 2016는 하이브리드 트랜잭션/분석 프로세싱, 고급 분석, 모바일 BI, 데이터 통합, 암호화된 쿼리 프로세싱 기능 및 지속적인 인메모리 트랜잭션을 지원한다.

김우성 한국MS 클라우드 및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행사에서 모바일, IoT 기기들이 연결돼 발생하는 대량의 데이터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상에서 모두 사용가능한 하이브리드형 데이터베이스 SQL 서버 2016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과 파트너, IT 전문가들이 데이터 분야에서 리더십을 가속화할 비전과 비즈니스 전략을 얻어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