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블루투스 스피커 ‘LX30 문라이트’ 출시
상태바
캔스톤, 블루투스 스피커 ‘LX30 문라이트’ 출시
  • 정홍석 기자
  • 승인 2016.03.23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스톤 어쿠스틱스(이하 캔스톤)이 음량에 맞춰 움직이는 LED디자인을 채택한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LX30 문라이트(Moonligh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X30 문라이트은 레드문(RED_MOON), 스카이 블루(SKY_BLUE), 블랙 섀도우(BLACK_SHADOW)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리에 따라 움직이는 VFD LED는 음악감상과 함께 보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캔스톤은 LX30 문라이트에 프리미엄급 블루투스 기능으로 선명한 음질은 물론 FM라디오, AUX, 마이크로 SD 기능을 탑재해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또 USB메모리 슬롯까지 지원해 MP3음원이 담긴 USB메모리를 활용한 음악재생도 가능하다.

캔스톤이 음량에 맞춰 움직이는 LED디자인을 채택한 블루투스 스피커 LX30 문라이트를 출시한다

LX30 문라이트(Moonlight)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버튼의 길고 짧은 누름만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한국어 안내 멘트를 지원해 더욱 쉽고 간편하게 제품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1200mAh 용량의 배터리를 내장해 완충 시 장시간 이용 가능하다.

한종민 캔스톤 어쿠스틱스 대표는 “캔스톤은 편리한 휴대성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사용자들이 만족할 만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했다”며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에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져 판촉상품으로도 적극 추천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