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Integrated Device Technology)는 낮은 지연시간, 높은 대역폭, 뛰어난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고 4G LTE-A 및 5G 무선 인프라 시스템의 요구에 충족하는 새로운 세대의 라피드(Rapid)IO 스위치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신 라피드IO 10xN 표준의 요건을 충족시키는 IDT의 RXS 스위치 제품은 4G LTE 전화 통화와 다운로드에 사용되고 있는 IDT의 이전 세대 스위치에 비해서 두 배 이상에 달하는 성능을 제공한다. 4G LTE-A와 5G 이외에도, 이들 새로운 스위치 제품은 모바일 에지 컴퓨팅, HPC(high-performance computing), 데이터 분석 같이 집중적인 대역폭과 낮은 지연시간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DIT, 라피드(Rapid)IO 스위치

라피드IO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SoC, DSP, FPGA, 커스텀 ASIC 같은 컴퓨팅 장치들을 연결할 수 있다. IDT의 RXS 스위치 제품군은 라피드IO 10xN 표준의 높은 대역폭 요구를 충족할 뿐만 아니라 낮은 지연시간을 달성한다. 이러한 점들을 결합함으로써 장치들 간에 데이터를 높은 에너지 효율로 이동시킬 수 있다.
 
이들 새로운 RXS2448과 RXS1632 스위치는 100ns에 이르는 극히 낮은 포트-대-포트 지연시간과 최대 600Gbps 스위칭 성능의 유연한 논블로킹(non-blocking) 패브릭을 제공함으로써 뛰어난 5G 스위칭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기존 라피드IO 에코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해 지금까지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투자를 보호할 수 있으며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5G 랩 독일의 의장이자 보다폰(Vodafone)의 이사회 이사인 저하드 페트웨이스(Gerhard Fettweis) 박사는 “5G 인프라는 밀리초 대의 왕복 지연시간을 요구함으로써 체인 상의 모든 컴퓨팅 장치들에게 상당한 부담을 가중시킬 것이다. IDT는 10xN 스위치를 내놓음으로써 이러한 시스템의 까다로운 스위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런 스위치는 5G 네트워크를 출범할 때 데이터 센터 기능과 통신 네트워크를 융합할 수 있도록 중요한 빌딩 블록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들 10xN 라피드IO 스위치 제품은 복잡하게 이루어진 전자 시스템에서 장치들 간의 데이터를 이동시 잠재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하도록 병목 문제를 일으키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들로는 모바일 인프라(기지국, C-RAN, 모바일 에지 컴퓨팅), 데이터 센터(데이터 분석, HPC), 항공우주, 산업 제어, 군사용 등을 포함한다.
 
이들 스위치 제품은 시스템 스위칭 카드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만으로 애그리게이트 백플레인 대역폭을 높임으로써 기존 시스템에서 즉각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다. 그럼으로써 디자이너와 개발자들을 위해서 5G 같은 미래의 시스템을 위해서 매력적인 데이터 이동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