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L코리아가 자사의 번역 관리 시스템 ‘SDL WorldServer’와 ‘SDL TMS’의 주요 기능이 개선된 ‘SDL WorldServer V11’ 및 ‘SDL TMS V11’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SDL코리아의 번역 관리 시스템은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들이 글로벌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하고, 번역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새로운 버전의 주요 특징으로 먼저 생산성 향상을 위한 UX 개선됐다. 이를 통해 번역 프로젝트 관리자는 전체적인 관리 업무와 번역 작업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어 관리뿐만 아니라 번역 요청, 검토 및 처리와 관련된 업무 시간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SDL 통합 UI가 적용돼 기존 SDL 시스템 사용자는 새로운 번역 시스템에 쉽게 적응하고 능률을 높일 수 있다. 새로운 REST 기반 API 아키텍처 및 필터 업데이트를 통해 SDL 최상의 번역 생산 툴인 ‘SDL Trados Studio’를 비롯해 수많은 타사의 시스템과 통합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임광혁 SDL코리아 지사장은 “기업은 점점 증가하는 글로벌 콘텐츠 수요에 맞게 번역 생산성을 획기적으로 높여야 하는 상황이고, 전문 번역가들은 보다 다양화된 유형의 콘텐츠를 짧은 시간 안에 현지화 해야한다”며 “이번 SDL의 업그레이드 출시는 언어적 기술 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든든하게 뒷받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