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전기, 유양디앤유, 정호그룹, MLS 등 협찬사로 함께 간다

오는 6월22일부터 킨텍스에서 14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LED 전문무역전시회인 ‘국제 LED & OLED EXPO 2016 전시회’에 협찬사로 금호전기, 유양디앤유, 정호그룹, MLS등 기업이 참여한다.
 
1935년 창립해 조명전문업체로 자리매김해온 금호전기는 현재 LED칩 생산부터 패키징, 조명까지 생산하는 거의 독보적인 국내업체로 KS마크는 물론 전 제품에 Q마크, 환경마크 등 다양한 기관의 인증을 받았다.

지난해 개최된 국제 LED & OLED 엑스포 2015 모습

유양디앤유는 고효율 LED조명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는 에너지절약전문기업으로 30년간 축적된 IT기술과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 기술인 LED솔루션과 신재생에너지를 바탕으로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유비쿼터스 시대의 일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정호그룹의 클라루스 조명시스템은 간편한 설계, 시공과 편리한 기능을 통해 빌딩 규모에 상관없이 모든 조명을 효율적으로 제어하여 에너지 소비와 유지보수관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자동제어 시스템을 보유한 업체이다.

중국 최대 LED 부품업체인 MLS는 오스람 인수 시도로 알려져 업계를 긴장시켰으나 이미 세계 LED패키지 시장에서 세계 3위에 이름을 올리며 상위권을 달리고 있는 업체이다. 한국에 지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본 전시회에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해 개최된 국제 LED & OLED 엑스포 2015 모습

약 35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 규모 LED전문 무역 전시회인 '국제 LED & OLED EXPO 2016'은 LED/OLED 관련 조명, 장비, 부품, 애플리케이션, 소재 등을 선보이며, '국제 레이저 엑스포(Int’l Laser Expo 2016)'와 대중소기업 상생 협력의 장이 될 제 6회 LED산업 포럼도 동시 개최되어 보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2016년 4월 29일까지 기업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신청 접수 순서에 따라 선착순으로 부스위치가 배정되고 있다.

국제 LED & OLED EXPO (www.ledexpo.com / www.oledexpo.com), 국제 LASER EXPO (www.laserexpo.ne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