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애니가 기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앱 마케팅 데이터 기업 앱스코치(AppScotch)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로 앱애니는 최근 신규 투자 유치 성공에 이어 발전하고 있는 앱 경제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앱 데이터 및 인사이트 제공 기업으로서 위상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베르트랑 슈밋(Bertrand Schmitt) 앱애니 공동 창립자 겸 CEO는 “앱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와 개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면서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앱애니는 기업들이 이러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앱애니의 제품과 사명을 강화할 수 있는 기술과 인재를 늘 탐색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앱스코치는 앱애니와 앱에 대한 흥미로운 상호보완적 기술을 개발해 왔다. 앱애니는 앱 개발과 마케팅 전략 기획 단계에서 이용자들이 가치를 인정할 만한 혁신적인 인텔리전스 제품을 개발하고 있고 이번 앱스코치 인수로 앱애니의 역량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애니는 모든 상위 앱에 대한 매출, 다운로드 수, 광고, 사용자 지표, 사용자 참여를 추적할 수 있는 마켓 데이터 제품을 제공한다. 추후 출시될 앱애니의 인텔리전스 제품은 마케터가 앱 마케팅 및 창의적 전략을 평가하고 최적화 하는데 도움을 주는 새로운 앱 광고 지표 추가에 중점을 둘 것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