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INT가 인터넷 사용 관리 솔루션 ‘이워커 시큐리티 V7(이하 이워커 V7)’ 제품을 국회사무처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워커 V7은 네트워크 단에서 유해정보를 차단하고 인터넷 사용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기업이나 기관의 인터넷 환경에서 구성원들의 인터넷 접속 상황 등을 모니터링하고 통계를 출력하거나 웹사이트에 대한 접속을 관리할 수 있다.

국가정보원의 CC(Common Criteria) 인증과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GS(Good Software) 인증을 모두 획득해 신뢰성을 검증 받은 이워커 V7은 비업무사이트 접속을 차단해 네트워크 속도 저하를 방지한다. 또 악성코드 감염 위험을 낮춰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등 인터넷 환경을 경영상의 목적에 맞도록 운영할 수 있게 한다.

수산INT에 따르면 이워커 V7은 네트워크 환경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고 개별 회사의 운영 정책에 맞는 대상별로 최적화가 가능해 다양한 이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교육청 및 관공서, 병원, 교육기관, 도서관 등 다양한 이용자가 이워커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

안인구 수산INT 사업본부장은 “국회사무처의 이워커 V7 도입으로 국회 행정 데이터의 외부 유출 방지와 인터넷 자산 보호 등 원활한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