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게임 3종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SNG 게임 타이니팜은 3월24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최고의 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이트데이 특별 동물인 화이트데이 펭귄과 화이트데이 고양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유저 투표로 화이트데이 알파카의 데이트룩을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 후 투표에 참여한 유저를 대상으로 데이트룩을 입은 화이트데이 알파카를 제공한다. 

지난 1월에 출시한 RPG 게임 원더택틱스는 3월24일까지 보석을 찾아 떠나요 이벤트를 통해 일일 미션 3종을 완료할 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보석 50개를 모을 때마다 레벨4 보석을 획득할 수 있고 5가지 모양의 보석을 모두 획득하면 획득한 보석 개수에 따라 골드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RPG 게임 소울시커에서는 3월14일부터 23일까지 사탕 요정의 비밀 레시피 이벤트를 개최한다. 시나리오모드, 아레나, 마왕공성전, 보스레이드 등에 참여하면 비밀레시피를 제공하고, 비밀레시피를 모아 캔디박스를 열면 선택한 캔디박스의 등급에 따라 골드, 열쇠, 다이아, 루비, 고급영웅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들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컴투스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화이트데이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