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여자친구에게 사탕, 초콜릿, 캔들 등 쉽게 소모되는 물품 대신 스마트폰 연동으로 쉽고 재미있게 활용 가능한 일명 ‘앱세서리’ 제품들로 여심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기능 모두 잡은 선물용 IT 기기 3종을 제시했다.

데이트 가는 곳 마다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고 SNS 업로드에 바쁜 여자친구에게 색다른 아날로그 감성을 선사하는 포토프린터 제품을 선물해보면 좋다.

한국후지필름의 피킷핑크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프린트 할 수 있는 모바일 포토프린터다. 핑크 컬러의 디자인과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을 만큼 휴대성을 높였다.

피킷핑크

와이파이와 NFC 방식을 동시 지원하고 다중 접속 출력이 가능하다. 전용 앱을 통해 최대 22가지 필터 기능, 콜라주 기능, 템플릿 배경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해 사진을 꾸밀 수 있다.

점점 옷이 얇아지는 봄철을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스마트밴드를 선물해 보는 것이 좋다.

샤오미 미밴드1S는 심장 박동 감지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최신형 스마트 밴드다. 미밴드1S는 가볍게 손목에 착용할 수 있고 실행시켜 두면 걸음 수, 칼로리 소비량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스마트폰 화면에서 바로 체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면 상태 측정, 스마트폰 통화 알림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제공 되고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지원된다.

미밴드 1S

배터리는 한번 충전하면 30일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고 IP67 방수 등급을 채택해 운동 시 땀이 나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자동 급식 기능의 기기를 선물해 보자.

LG유플러스의 펫스테이션은 스마트폰 앱을 통해 원격으로 집안에 있는 반려견에게 밥을 주거나 일정한 시간에 자동으로 급식을 진행하는 IoT 기기이다. 

펫스테이션

예약 급식의 경우 스마트콜 기능을 활용하면 정해진 예약시간 1분 전에 펫스테이션이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전화를 걸어 예약 시간에 밥을 먹으러 오는 반려견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또 양방향 워키토키 기능으로 집안의 반려견을 부르거나 사전에 녹음한 주인 목소리를 자동 재생하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모도가 빠른 일회성 선물보다는 여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센스 있는 선물이 각광 받고 있다”며 “특히 스마트폰과 연동 가능한 앱세서리는 실용적이면서 재미있는 기능이 많아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