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코리아가 3월17일 부산에서 경남 지역 이용자를 대상으로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Veritas Solution Day 부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베리타스코리아는 이번 이용자 대상 세미나를 통해 자사의 혁신적인 정보관리 제품과 함께 기업이 직면하고 있는 정보관리 과제들에 대한 효율적 해결 방안을 제시한다.

베리타스 솔루션데이 부산은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올인원(All In One) 백업 어플라이언스, 비용절감을 위한 고가용성 솔루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등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올인원 백업 어플라이언스 세션에서는 통합 백업 어플라이언스를 이용한 백업 구성안과 온-프레미스(on-premise) 및 클라우드 활용 소산 등 효율적인 백업 방안을 사례와 함께 발표한다. 고가용성 솔루션 세션에서는 기업의 비용 절감과 성능 향상을 돕는 고가용성 신제품을 소개한다.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솔루션 세션에서는 베리타스의 정보 인텔리전스 및 거버넌스 핵심 솔루션에 대해 설명한다.

조원영 베리타스코리아 대표는 “올해 부산을 시작으로 지방 로드쇼를 지속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지역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전국적으로 베리타스의 인지도를 높임으로써 정보관리 리더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