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음앱’,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앱은 오는 3월18일까지 다양한 연애운을 점쳐볼 수 있는 운명의 타로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운세 결과는 사주전문업체 사주닷컴에서 유료로 서비스 중인 콘텐츠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음앱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다음앱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타로 점괘를 확인할 수 있고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츄파춥스 1개를 선물 할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한판에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기반의 모바일 커머스 서비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3월14일까지 츄파춥스 1개를 선물 할 때마다 경품 응모권을 증정하는 한판에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래 200원에 판매하는 츄파춥스를 이벤트 기간동안 100원에 할인 판매하며 1개를 살 때마다 카카오톡을 통해 즉석에서 바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경품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가방, 목걸이를 비롯해 여행상품권, 외식 상품권, 커피 교환권, 막대사탕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쉽고 부담 없이 화이트데이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