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스타일러스 펜 기능을 탑재한 ‘스타일러스2’를 3월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스타일러스2에 펜 기능을 탑재해 메모를 비롯한 작업의 편리성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어느 화면에서나 펜을 뽑으면 간편하게 메뉴가 팝업 된다는 것.

스타일러스 펜을 활용한 기능으로는 현재 화면 위에서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는 팝메모(Pop Memo), 문서 촬영 시 문서영역을 자동으로 인식해 반듯하게 스캔해주는 팝스캐너(Pop Scanner), 현재 화면에서 메모와 잘라내기를 통해 빠른 저장과 공유가 가능한 캡처플러스(Capture+) 등이 있다.

LG유플러스가 스타일러스 펜 기능을 탑재한 스타일러스2를 출시한다

또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빠르게 메모를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크린 오픈 메모(Screen off memo), 펜이 뽑힌 상태에서 일정 거리 이동 시 팝업으로 알려주는 펜키퍼(Pen Keeper)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스타일러스2는 5.7인치 대화면에 145g의 무게, 7.4mm의 두께를 지닌 스마트폰으로 HD급의 화면을 갖춰 영화나 게임을 즐길 때 생동감 있는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스타일러스2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매장을 포함한 제품 구매자 선착순 3만명에게 배터리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