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어블 밴드 1.1 정식 출시

미아방지 스마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 스타트업 리니어블(Lineable)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리니어블 밴드 1.1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적용한 리니어블 밴드 1.1은 비콘과 페어링 두 가지를 혼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기존 제품보다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애플 iOS는 물론 샤오미 미유아이(MiUI) 등 모든 스마트폰 운영체제에서 훨씬 정확한 아이 이탈 알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리니어블은 1~9세 유아동을 위한 미아방지 서비스로 리니어블 밴드를 착용한 아이가 부모로부터 일정거리(20-30미터) 이상 멀어지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서 알람이 울려 아이가 사라지는 것을 미연에 방지한다. 

알람을 미처 듣지 못해 아이가 잠시 사라졌을 경우에는 ‘도움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해 아이 주변의 앱 사용자들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다.

문석민 리니어블 대표는 ”새로워진 리니어블 밴드 1.1은 기존 비콘 방식에서 밴드와 스마트폰 간의 페어링까지 지원하며 기존 제품보다 훨씬 정교하고 강력해진 아이 이탈 알림을 제공한다”며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된 만큼 우리의 가치에 공감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