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이지톡 페북 통해 온라인

알뜰폰 대표 브랜드 이지모바일이 3월20일까지 현역병을 남자친구로 둔 여성들을 대상으로 ‘이지톡(EGTalk)’ 온라인 서포터즈 ‘곰심(SIM)’ 1기를 모집한다.

군 장병 휴대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을 운영 중인 이지모바일은 장병 남자친구를 둔 여자친구(곰신)들을 응원하고 장병들의 소통하는 병영문화를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첫 서포터즈를 운영한다.

이번 ‘곰SIM(심)’ 1기는 장병과 곰신의 러브스토리를 주요 콘셉트로 온라인 마케팅 활동, 부대 현장 체험 및 아이디어 제안,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게 될 예정이다. 

곰심(SIM)으로 선발되면 4월부터 7월까지 총 3개월의 기간 동안 이지모바일의 LTE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지톡 22요금제 등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시 수료증도 발급된다. 또 우수활동자로 선발된 참가자에게 인턴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뿐 아니라 다양한 추가 혜택을 증정한다. 

곰신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서 접수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이지톡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공식 이메일 주소(egtalk_facebook@egmobile.co.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를 기반으로 심사 기간을 거쳐 3월25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1999년 설립된 이지모바일은 대표적인 우체국 알뜰폰 사업자로 군 장병 휴대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EGTalk)’과 외국인 전용 유심 상품 ‘이지심(EGSIM)’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