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CEK)가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를 다룬 스포츠게임 'MLB 더 쇼 16(MLB The Show 16)'을 플레이스테이션4(PS4)용 디스크판과 다운로드판으로 3월29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MLB 더 쇼 16은 미국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현장의 디테일과 감정까지 실감나게 재현해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본 게임의 한국버전 표지모델로 강정호 파이리츠 선수가 등장한다.

MLB 더 쇼 16이 플레이스테이션4 디스크판과 다운로드판으로 국내 정식 발매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본 게임에서 프랜차이즈와 로드 투 더 쇼(Road to the Show) 시즌 저장 데이터를 연동할 수 있어 전 시리즈인 MLB 더 쇼 15 저장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고 향후 발매되는 MLB 시리즈를 통해 플레이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발매를 통해 로드 투 더 쇼에서는 중요한 순간을 슬로모션으로 조작할 수 있는 쇼타임 기능과 새로운 플레이어 특전 시스템이 적용됐고 다이아몬드 다이나스티(Diamond Dynasty)에는 2가지 신규 모드인 컨퀘스트와 배틀로열 모드가 추가돼 더 많은 레전드 선수들과 라이선스 야구 용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