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입학과 개강 시즌을 맞아 휴대성이 돋보이는 제품에 관심이 뜨겁다. 한국후지필름은 학업에서부터 자기관리, 문화생활까지 알찬 캠퍼스 생활을 위해 기능성은 물론 언제든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을 갖춘 소형 IT기기 3가지를 제시했다.

인스탁스 미니 70

새학기가 시작되면 대학생들에게는 각종행사, 동아리 모임, 친구와의 만남 등 기록해두고 싶은 이벤트가 많이 생긴다.

한국후지필름은 자사의 인스탁스 미니70이 한 손에 알맞게 들어오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여 대학생들에게 추억거리를 기록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품의 대표 기능 중 하나인 셀피모드는 적절한 밝기와 촬영 거리를 자동으로 설정해주고 좋은 셀카를 연출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동으로 주변 밝기를 감지해 셔터 속도와 플래시 양을 조절해주는 자동노출제어 기능으로 어두운 실내에서도 배경을 살려주는 등 특별한 조작 없이도 편리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삼성 노트북 9

한국후지필름은 빠른 필기, 자료 검색 등 효율적인 수강을 위한 두꺼운 전공 서적 대신 슬림하고 가벼운 삼성전자 노트북9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노트북9 900X5L 모델은 38.1cm(15형) 대화면과 6.2mm의 슬림 베젤, 퀵 충전 기능이 적용됐다. 90분 이내에 완전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 시 최대 12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어 노트북 본체만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900X3L 모델의 경우 무게가 840g으로 올해 나온 동일 사양 제품보다 무게를 230g이나 줄였다. 주변의 밝기를 감지해 키보드 백라이트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오토백릿 키보드를 탑재했다.

두 모델 모두 화면이 180도 회전하는 컨설팅모드를 적용해 여러 사람이 작업할 때 마치 노트를 펼쳐 함께 보는 듯한 편리함을 준다. 각종 팀 프로젝트 등 협업해야 할 상황이 많은 대학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퓨전에프앤씨 VPULSE N11

통학시간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이어폰으로 음악을 듣는 학생들이 많다. 치렁치렁한 선이 어딘가에 걸려서 곤혹을 치룬 경험이 있다면 깔끔하게 목에 감기는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한다고 한국후지필름은 전했다.

퓨전에프앤씨에서 출시한 VPULSE N11은 유선형 디자인에 제품 무게가 32g이다. 무선임에도 HD급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전화 통화도 LTE에 맞는 HD급 음성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연속통화 15시간, 연속 음악재생 10시간의 플레이 시간을 제공하고 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본체 끝에 자석으로 편리하게 부착 보관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