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이 워킹맘들의 육아 부담을 덜기 위해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했다고 밝혔다.

CKBS는 2월26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사업소에서 맘편한 어린이집 개원식을 가졌다. 이날 CKBS 임직원들과 이상희 맘편한 어린이집 원장 등 어린이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맘편한 어린이집은 CKBS와 자회사 엔젤위드에 근무하는 임직원 자녀라면 누구나 등원이 가능한 곳이다. 자녀를 맡긴 부모의 근무 스케줄에 따라 보육 운영시간을 조정할 수 있고 부모가 야간 근무 스케줄이 결정되면 어린이집 운영시간도 함께 연장된다.

CKBS가 워킹맘들의 육아 부담을 덜기 위해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했다

CKBS는 맘편한 어린이집이 비영리 목적으로 개원했기 때문에 공정하고 투명한 어린이집 운영이 가능하고 친환경 급식이나 간식 등 아이들이 먹을 음식을 유기농 재료로 공급하고 교사들의 근무 환경이 일반 어린이집 보육교사들에 비해 좋기 때문에 보육 수준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상희 맘편한 어린이집 원장은 “항상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더 즐겁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을 지 고민하고 있다”며 “부모의 마음을 헤아려 맘편한 어린이집에 아이를 잘 보냈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