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서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베스트샵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퓨리케어 정수기의 정수, 냉수, 온수를 물탱크(저수조) 없이 직수 방식을 적용해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고 순간온수 플러스, 용량별 정량 출수, 출수구 높이 조정 등의 다양한 편의 기능들을 직접 살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퓨리케어 정수기는 직수 방식과 세븐 트랩 필터 플러스 시스템을 적용해 물 속 세균과 수은, 납, 6가크롬, 비소, 세레늄, 철, 동, 알루미늄 등 8가지 중금속을 제거한다. 아기의 분유를 위한 40도, 차를 마시기 좋은 75도, 커피를 위한 85도 등 3단계 맞춤형 온수 제공 순간온수 플러스 기능, 120mL, 500mL, 1L 등 용량별 정량 출수 기능 등을 탑재했다.

LG전자가 전국 주요 LG베스트샵에서 퓨리케어 정수기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퓨리케어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 한 달간 퓨리케어 정수기 렌탈을 신청하는 소비자에 한해 제품에 따라 월 렌탈료 최대 할인, 설치비 일부 면제, 렌탈 등록비 할인 등의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월부터 5월까지 정수기를 신규로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오스(DIOS) 냉장고,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한다.

정창화 LG전자 한국HA마케팅 FD담당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깨끗하고 사용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국내 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