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새봄 새단장 기획전’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봄철 황사를 대비하는 공기청정기 특별 행사를 진행하며, 봄맞이 인테리어 새단장을 준비하는 고객과 신혼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가전과 혼수가전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공기청정기 특별 행사는 삼성 SUHD/UHD TVㆍ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버블샷 애드워시,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행사모델에 따라 3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무상 증정하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3월 한달 간 ‘새봄 새단장 기획전’ 실시

3월 한 달 동안 삼성 SUHD/UHD TV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를 기념하며 1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냉장고와 에어컨 행사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으로는 디지털프라자가 제안하는 혼수 모델을 두 품목 이상 함께 구매하면 각 모델별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행사를 준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결혼과 이사를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계절을 맞아 고객에게 좀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새봄 새단장 기획전’의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