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오는 3월3일 프리미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프로2(Pro2)를 출시하고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X-프로2 런칭 이벤트는 3월3일부터 4월3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4월10일까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티산&아티스트(A&A) 스트랩을 증정할 예정이다.

X-프로2는 2430만 화소 X-트렌스(Trans) CMOS III 이미지 센서와 X 프로세서 프로(Processor Pro), 후지논 렌즈와의 조합으로 실제 화소수를 대폭으로 뛰어넘는 초고화질 이미지를 구현한다.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프로2

후지필름은 X-프로2를 기존대비 4배 빨라진 새로운 프로세서의 탑재로 기동시간 0.4초, 촬영 간격 최단 0.25초, 셔터타임랙 0.05초, 최고 AF속도 0.06초 등 모든 반응 속도를 높였고 화면 전체의 약 40%에 해당하는 위상차 AF 지원으로 고속 AF 가능 범위가 넓어져 동체 촬영 시 포커싱과 추적 성능을 높였다고 전했다.

X-프로2는 어드밴스드 하이브리드 멀티 뷰파인더를 탑재했다. 광학식과 전자식의 뷰파인더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파인더로 광학식 뷰파인더(OVF)와 전자식 뷰파인더(EVF) 촬영 조건에 따라 간단한 레버 조작만으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본체는 마그네슘 합금을 채택해 디자인 했고 61개소 실링 처리를 통해 방진, 방습, 영하 10도 저온 작동기능까지 갖췄고 기후나 계절 변화와 관계없이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하고 생활방수 등 같은 기능이 탑재된 렌즈와 결합 시 최고의 성능을 구현한다고 전했다.

선옥인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X시리즈 5주년 기념 신제품 중 최상위 기종으로 출시된 X-프로2는 X-프로1의 후속 프리미엄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라며 "후지필름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노하우가 응집된 후지필름의 주력 제품인 만큼 다양한 촬영 영역에서 최상의 사진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