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봄 신학기 감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월29일 밝혔다.

신학기를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29일부터 3월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야마하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해당 악기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밴드, 보조배터리, 폴라로이드 카메라 렌즈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야마하뮤직코리아, '봄 신학기 감성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피아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MI)’ 스마트밴드를 증정한다. 디지털피아노 CLP & CV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보조배터리(5000mAh), YDP 시리즈(YDP-141 제외) 구매 고객에게는 3D 악기퍼즐을, 디지털피아노 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핸드폰 카메라 렌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포터블 키보드 구매 고객에게는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문구세트를 증정한다.

카네다 히데오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이사는 “어릴 때 피아노 연주는 감성은 물론 창의력과 상상력을 풍부하게 키워주는데 도움이 되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음악과 함께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며 “야마하 악기를 통해 많은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더 높은 수준의 음악교육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67-3000)로 문의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