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후지필름 체험존 목동점 오픈 기념 세미나를 진행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3월5일 오후 2시 예정으로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2월26일부터 3월3일까지 후지필름 체험존 목동점으로 전화신청을 하면 된다.

본 세미나에는 후지필름 사진 작업 전문가 그룹 ‘X-포토그래퍼’ 소속 여행사진 전문 작가 김원섭 사진가가 강사로 참여한다. X시리즈 카메라의 조작과 활용, ‘후지필름 X시리즈로 담는 봄’을 주제로 후지논 렌즈 활용법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후지필름 체험존 목동점 오픈 기념 세미나를 진행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후지필름 체험존은 자사의 최신 제품과 펌웨어를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고 대여 서비스를 통해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와 후지논 X마운트 렌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제품에 맞는 전문적인 상담과 구매, A/S접수 등 올인원 서비스가 가능하다.

임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부사장은 “후지필름 체험존은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오프라인 매장으로 지난해부터 전국 주요 도시를 기반으로 거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2016년은 이러한 복합체험공간의 확대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사진 전문 세미나와 체험행사 등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