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클럽이 주최하는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3월25일부터 3월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빈티지 명기부터 최첨단 하이엔드 오디오까지라는 테마로 개최되며 과거부터 현재까지 오디오의 모든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오디오 역사 특별관이 별도로 마련되어 최고급 빈티지 오디오부터 전축까지 오디오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수입 하이엔드 오디오, 대한민국 하이엔드 오디오, 헤드폰·모바일 기기, 오디오 역사 특별관 등 4개의 존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가 3월25일부터 3월2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공연과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다. 가수 최성수와 콘트라베이스 연주자 성민제,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함께 재즈 레파토리를 라이브로 연주하는 미니 콘서트가 개최된다. 지난 라스베가스 CES에서 공개된 몰입형 오디오 솔루션 ‘DTS:X’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관과 전문 세미나실을 운영해 아날로그와 네트워크 오디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전망이다.

하이파이클럽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빈티지 명기부터 최첨단 하이엔드 오디오까지 오디오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며 “최근 응답하라 1988의 복고 열풍으로 이른바 추억 돋는 음악과 오디오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