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실내 공기 오염 상태, 불꽃의 세기 정도, 신체 근육량과 기초대사량 등 맨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정보를 수치, 컬러, 아이콘을 시각적으로 표현해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아이컨택’ 제품 3종을 제시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실내 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수치로 따로 확인하고 유해가스 상태와 필터 교체 주기를 아이콘을 통해 한눈에 디스플레이를 갖췄다고 전했다. 이에 사용자들은 실내 공기 상태를 즉각적으로 파악해 오염 수준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가동해 언제나 청정한 집안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초미세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7000

전기레인지는 조리 시 발생하는 유해가스 걱정이 없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 왔지만 육안으로 불꽃의 크기를 확인 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가 없어 요리 도중 불세기를 확인하고 상황에 맞게 조절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에 탑재된 버츄얼 플레임을 통해 작동 여부와 불의 세기를 눈으로 확인해 상황에 맞게 화력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고 전했다.

셰프컬렉션 인덕션 전기레인지

아날로그 방식의 마그네틱 다이얼을 채택해 섬세하게 온도 조절을 할 수 있고 기존에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던 소비자들도 익숙하게 활용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다이어트를 위해 매일 자신의 신체변화를 측정하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일반 체중계는 표면적인 체중과 신체질량 지수만 알려주기 때문에 몸 상태에 대한 정확한 판단을 내리기 어렵다.

삼성전자는 윈마이의 스마트 스케일 체중계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사용자의 체중, 지방, 근육, 기초대사량 등 총 8가지 신체 데이터를 수치로 나타내고 인바디 기계를 찾지 않아도 정확한 신체 지수를 확인해 체계적인 다이어트 계획을 짤 수 있다고 전했다.

다이어트에 필요한 정보뿐 만 아니라 사용자의 건강검진 평점을 매기거나 신체나이, 체형 별 권장 몸무게를 알려주는 등 보다 건강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가능케 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