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닷컴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총 구입 가격의 1%를 에누리 자체 e머니(포인트)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앱을 통해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CJ몰, GS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각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혜택과 별도로 에누리 자체 e머니가 적립된다.

에누리닷컴은 e머니를 구매금액의 1%를 상한선 없이 적립하고 적립된 e머니는 CGV, 스타벅스, GS25, 해피머니 등 다양한 상품권으로 교환 후 사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최소 사용 가능 e머니는 1000원부터 사용 가능하다.

에누리닷컴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면 총 구입 가격의 1%를 에누리 자체 e머니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e머니를 적립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앱을 설치 후 리뷰를 작성하면 e머니 1000점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앱으로 처음 물건을 구매하면 e머니 5000점을 적립해 준다.

또 에브리 에누리 데이 출석 체크 행사를 통해 매일 출석을 체크할 때마다 e머니 100~300점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000~10000점의 e머니를 추가로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제품을 구입 후 구매금액 지원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본인이 구매한 금액을 1인당 최대 50만점까지 e머니로 환산해 추가 적립해준다.

에누리닷컴 관계자는 “각 쇼핑몰이 제공하는 다양한 쇼핑 혜택은 그대로 받으면서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e머니를 추가로 받기 때문에 할인되는 최저가보다 실질적으로 추가 1% 더 할인되는 효과”라고 설명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