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캠핑을 준비하는 캠퍼들에게 스마트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는 IT용품 3가지를 제시했다.

스마트 기기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캠핑에서의 이용률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등장하게 된 미니 빔프로젝터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다. 캠핑장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고 커플에게는 여행지에서 낭만적으로 즐길 수 있는 야외극장이 된다는 것.

에어셀 빔프로젝터

에어셀 빔프로젝터는 18mm의 슬림 두께와 410g의 무게로 iO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무선연길이 가능한 에어플레이 및 미라캐스트 기능을 기본 탑재해 스마트폰에 저장된 영상과 음악을 재생시킬 수 있다. 화면을 영사할 경우 생기는 사다리꼴 변형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오토 키스톤 기능을 적용해 초보자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캠핑장에서 스마트기기를 1박 이상 사용하려고 한다면 보조배터리는 필수다. TSST 보조배터리 TB100PA는 아이폰을 닮은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1만mAh 대용량을 탑재했다. 아이폰6를 약 4.9회까지 충전할 수 있고 삼성 SDI의 정품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했다. 

TSST 보조배터리 TB100PA

또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호환과 고출력 듀얼 USB 포트를 지원해 2대의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캠핑 시 휴대용 스피커로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F6는 작은 사이즈와 원색 계열의 색상, 무게는 302g으로 휴대하기 편하고 제품 우측에 등산 카라비너를 부착해 분실 위험성을 낮췄다. 또 제품 전체를 우레탄 소재로 감싸 내구성을 강화했다.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F6

듀얼 하이브리드 우퍼를 장착해 최대 18W의 출력을 지원하고 완전 충전 시 최대 7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다. 통화버튼 왼쪽 배터리 잔량 표시 LED로 남은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