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는 일반 사용자부터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편리하게 4K 멀티미디어 작업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2포트 USB DisplayPort KVM 스위치 CS782DP를 출시한다고 2월18일 밝혔다.

에이텐 CS782DP는 하나의 DisplayPort 비디오 콘솔로 두 대의 4K 컴퓨터를 제어할 수 있는 KVM 스위치로 하나의 USB 키보드와 마우스로 원하는 시스템으로 즉각 전환하며 제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K(3840 x 2160 @ 60Hz)와 2.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 고해상도 멀티미디어 작업에 특화됐으며 원격 포트 선택기, 마우스, 핫키 등 다양한 방식으로 편리하게 컴퓨터를 전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특히 1.8m 원격 포트 선택기 케이블을 제공해 장거리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에이텐, 4K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KVM 스위치 CS782DP

또 KVM 및 오디오 포커스의 독립적인 전환으로 편리한 멀티태스킹을 지원한다. 최대 4K UHD의 초고화질 해상도와 풍부한 저음역대의 2.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HD 프리미엄 오디오 기능으로 그래픽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비디오 편집 어플리케이션과 같은 분야에 최적화된 완벽한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텐 CS782DP는 이 밖에도 ▲MST(Multi-Scream Transport) 지원으로 단일 DisplayPort 커넥터를 통해 다수의 모니터 사용 가능 ▲전원 감지 기능으로 컴퓨터 중 하나가 전원이 꺼질 경우 다른 컴퓨터로 자동 전환 ▲ 디스플레이포트(DisplayPort) to DVI/HDMI DP++ 어댑터를 통해 다이렉트 싱글 링크 DVI, 혹은 HDMI 신호 출력을 위한 디스플레이포트 듀얼 모드(DisplayPort Dual Mode)를 지원하는 등 최대의 효율을 위한 맞춤형 기능을 제공한다고 에이텐 측은 설명했다.

에이텐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에이텐 CS782DP는 KVM 및 오디오 포커스의 독립적인 전환을 통한 편리한 멀티태스킹 구현과 더불어 MST 지원을 통한 확장성까지 갖춰 고효율 멀티미디어 솔루션을 추구하는 기업 및 영상 편집 전문가, 개인 사용자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