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이하 한성SMB)이 NAS 스토리지 솔루션의 올바른 사용을 돕고 사용자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무료 세미나를 오는 2월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당수 기업이 업무용·비즈니스용 기본 장비로 NAS 시스템을 도입해 업무 처리를 비롯해 신규 서비스 개발에 활용하는 등 적용 범위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네트워크 기반에서 동작하는 장비의 특성상 관련 지식이 뒷받침 되어야 본연의 성능을 100% 활용 가능하다고 한성SMB는 전했다.

교육은 2월25일 낮 4시부터 6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마포구 염창동 우림블루나인 3층에서 진행되고 큐냅 NAS에 관심이 있는 기업 실무담당자부터 일반 및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참가할 수 있다.

한성SMB이 NAS 스토리지 솔루션의 올바른 사용을 돕고 사용자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큐냅 NAS 솔루션의 설치를 시작으로 운영 그리고 장애처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실무 운영자 입장에서 상세하게 다뤄지게 될 예정이다.

NAS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는 관리자라면 나스 시스템의 기본 원리와 레이드(RAID) 설정방법을 터득할 수 있고 솔루션을 이용해 멀티미디어 콘텐츠 운영과 백업 시스템 구축에 대해서도 안내 받을 수 있다.

한성SMB솔루션 관계자는 “시스템 운영에 대한 경험이나 정보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NAS 설치부터 추가기능 활용, 장애 처리 방법 등을 전달하는 무상 교육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