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벡스가 위보와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알러지 전용 공기청정기로 ‘에어벡스 33X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벡스는 SEFF 국제 특허를 획득한 정전기 필터를 채택해 0.3마이크로 이하의 초극미세분진 입자를 제거하고 페인트나 코팅 등을 사용하지 않아 카본이나 오존 및 페인트 향 등 2차 오염물질 배출이 없다.

필터는 3년간 사용 가능해 필터 교체비용 절감할 수 있고 1~2개월에 한번 씩 진공청소기로 포집된 먼지 등 제거하면 된다. 에너지소비효율이 1등급으로 소비전력이 1시간에 2와트에 불과하다고 에어벡스는 전했다.

에어벡스가 위보와 국내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알러지 전용 공기청정기로 ‘에어벡스 33X2’를 출시한다

에어벡스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 등 시험기관의 시험 성적서를 통해 1/100000 밀리미터 이하의 극미세입자 제거, 바이러스, 포름알데히드, 새집증후군, 곰팡이균, 황사로 인한 미세먼지, 배기가스, 톨루엔, 담배연기, 벤젠, 동물 털, 꽃가루, 냄새원인물질, 알러지 세균 등이 99.8%~99.9% 제거됨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에어벡스의 국내 총판 자격을 획득한 위보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 오픈마켓과 롯데백화점 명동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에어벡스 33X2를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 할인이벤트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